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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산시근로자종합복지관

타인과의 공감, 타인과의 소통 그보다 더 소중한 내 삶과의 화해 안산시 근로자종합복지관!

대관 이용 안내

HOME 대관안내 대관절차

대관 시설 안내
구 분 기본단위 사용료 비고
대강당 2시간이내 70,000원 기본단위 초과 시는 매시간당 기본요액의 25%가산
소회의실 2시간이내 10,000원
빔프로젝터 2시간이내 20,000원
대관절차
  1. 전화상담 475-3360
  2. 대관신청 사용 1개월1일전부터 ~
    7일전까지 신청
  3. 대관승인 처리기간 3일
  4. 사용료납부
  5. 시설사용
  • 대관이용시간 : 평일 18:00 ~ 21:00 토요일 13:00 ~ 18:00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준비,정리 시간 포함) / 매주 월요일, 일요일, 공휴일, 국공휴일 대관 불가
  • 필요서류 : 대관신청서, 행사개최 계획서, 대관 관련 준수 사항 동의서, 부대시설사용 신청서, 관련기관 필증(사업자등록증)
  • 접수방법 : 방문 또는 팩스 신청 가능. ( 단, 기관에 최초 신청 시 방문접수 )
  • 접수시간 : 평일 09:00 ~18:00 / 토요일 09:00 ~ 13:00
유의 사항
    1. 관내 행사가 있을 시 자체 행사를 우선으로 합니다. (국가 또는 시 , 노동조합에서 주관하는 행사 또는 교육)
    * 접수는 신청 기간 동안 선착순 접수이며, 일일 한 업체만 대관이 가능하므로 여러 업체가 동일 날짜를 신청 시 방문하여 추첨으로 선정합니다.
    2. 시설 이용시 정치적, 종교적, 상업적 활동 일 경우 접수대상 제외 됩니다.
    3. 대관 시작 시간 및 종료 시간 철저히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 초과 시 시간초과금 납부 )
    4. 시설 및 설비 훼손 시 즉시 원상복구 및 변상조치 합니다.
    5. 대관 시 발생되는 쓰레기 및 홍보물 종량제 봉투 이용하여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6. 협소한 주차장으로 인하여 대중교통 수단 이용을 권장합니다.
    7. 청결을 위하여 음료 및 음식물의 반입을 절대 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  8. 본 시설은 법정 금연건물이므로 절대로 담배를 피우시면 안 됩니다.
    9. 대관시설이용자, 업체에 안내 또는 홍보 시 위 내용을 반드시 안내 부탁드립니다.
관련서식 ( 필요시 다운 받아서 사용하세요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