타이틀 이미지

공지사항

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

제목의 정보 읽기
제목 2021년 하반기 컴퓨터활용능력 2급 강사 구인
작성자 김한나 등록일 2021-06-01

안산시근로자종합복지관 교육강사 모집공고

2021년 안산시근로자종합복지관 하반기 교육강사 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2021. 5. 28.

 

1. 모집대상 : 안산시근로자종합복지관 교육강사

 자격증과정- 1개 강좌 / 20주 과정 (하반기 운영)

 

연번

분야

과정명

교 육 시 간

교 육 내 용

인원

1

자격증

컴퓨터활용능력

2

,

10:00~13:00

컴퓨터 활용능력 2급 자격증 준비반
(필기, 실기)

1

 

강의시간 및 과정은 근로자종합복지관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
 

2. 모집분야 및 인원 : 1개 강좌 / 강사 1

2021년 예산 상황 및 코로나19에 대한 본 복지관 프로그램 신규 프로그램 운영 상황에 따른 강좌 진행에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3. 위촉(계약) 기간 : 2021. 07. 2021. 12. (6개월간)

 

4. 접수방법

접수기간 : 2021. 6. 1.() ~ 2021. 6. 6.() (6일간)

접 수 처 : 안산시근로자종합복지관 2층 운영관리부 (031-475-3360, 내선 2)

접수방법 : 이메일(ansanwcc@hanmail.net) 접수

 

5. 지원 자격

공통사항

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 법령에 의하여

응시 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아래 해당자

 

특이사항

오프라인 예정이나, 온라인 수업으로도 진행이 가능한 자.


다음 중 하나 이상의 요건을 충족한 자

1) 해당분야 직업훈련교사 또는 중등학교 준교사자격증을 소지한 자

2) 교육법에 의한 교원의 자격을 소지한 자

3) 대학교 졸업자로 해당분야 과목을 전공한 자

4)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로 3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자

5) 유사분야 자격증 소지자 또는 고등학교 졸업자로 4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자

자격증과정의 민간자격증의 경우 해당과정의 자격증발행 관련 협회와 유기적 협조를 통해 교육종료 후

자격증 시험을 통하여 자격발행이 가능한 강사이어야 함.

 

6. 선발방법

서류전형 및 면접

1차 서류전형 : 과목별 모집인원의 2배수 선정하여 면접심사 실시

최종 합격자 : 면접심사 성적 고득점자

선발기준 : 안산시근로자종합복지관 교육 강사 선발심사기준에 의거 결정

신청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도 있음.

 

7. 제출서류

- 서류 지원 시 제출 서류

강사지원서 1(본 복지관 소정양식)

자기소개서 1(본 복지관 소정양식)

강의계획서 1(본 복지관 소정양식)

개인정보 제공·이용 동의서 1(본 복지관 소정양식)

주민등록등본 1

최종학교졸업증명서 또는 수료증 각 1

해당분야 강의 경력증명서 각 1

해당분야 자격증, 사범증, 수료증 등 강의능력 인정할 만한 증빙서

교사자격증 등 강의 능력이 있다고 인정할 만한 증빙서 1

대학교에 출강하고 있는 경우는 재직증명서 제출

각종대회 입상 및 표창, 연수, 전시 공연, 저서 등 증빙자료.(최근3년 이내)

강사료 임금을 위한 복지관 지정 은행 통장사본 1(강사 채용 이후 제출)

제출서식은 안산시근로자종합복지관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(서식변경 금지)

 

8. 전형방법 및 모집일정

전형방법 : 서류전형 및 면접시험

모집일정

구 분

전 형 일 정

비 고

모집공고

2021. 6. 1.().~6. 6.()

6일간

접수기간

2021. 6. 1.().~6. 6.()

6일간(18:00까지 접수)

서류전형 합격자 발표

2021. 6. 8.()

근로자종합복지관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

면접시험

2021. 6. 9.() ~

면접장소 및 시간

개별 통보

최종 합격자 발표

2021. 6. 11.()

근로자종합복지관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

 

 

9. 기타사항

모든 서류의 작성기준일은 공고일 현재로 진행합니다.

수강생 모집결과 정원의 70% 미만으로 폐강될 경우 최종합격 후에도 강사계약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.

과목 특성상 1과목을 2인 이상 강의할 경우 서류도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, 면접 시 동반참석 하여야 합니다.

여러 과목을 지원하실 경우, 주당 12시간 이내로 중복지원 가능합니다.

본 공고문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공고 또는 개별 통보합니다.

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자격증 및 기타 증빙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및 위촉을 무효로 합니다.

제출 서류의 기재착오, 증빙서 미제출, 연락불능 등의 사유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.

과목별 응시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선발 합니다.

강사 위촉 후 강사의 결격사유 및 개인사유로 인한 강사 결원발생 시 차순위 득점자를 강사로 위촉할 수 있습니다.

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근로자종합복지관(031-475-3360, 내선 2)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 

글이동
다음글 2021 하반기 컴퓨터활용능력 2급 1차 서류심사 합격자 안내 2021-06-08
이전글 2021 하반기 컴퓨터활용능력 2급 강사 구인 2021-06-01